DONGCHEONDONGKANG HOSPOTAL

병원장인사말

환자를 가족처럼! 동천동강병원입니다.

동강의료재단은 울산 최초의 종합병원인 동강병원을 개원하여 39년간 울산시민 여러분의 사랑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2016년에 개원하여 3년차에 접어드는 동천동강병원의 3대 병원장을 맡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3년차를 맞이하는 동천동강병원은 다양한 성과를 이룩해왔습니다. 종합병원으로 승격하고, 울산현대축구단 공식협력병원으로써 프로선수들의 검진과 치료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7병동을 오픈하였으며 6, 7병동을 간호간병통합병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외형적인 성장 외에도 다양한 평가에서도 우수한 결과를 얻고 있는 등 내실까지 갖춘 병원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동천동강병원은 지금까지 협진을 잘하는 병원, 친절한 병원, 깨끗한 병원, 밥맛이 좋은 병원을 토대로 환자가 만족하고, 최선의 진료결과를 얻을 수 있는 병원이 되기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최신 의료기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대학병원에서 임상경험을 쌓은 의료진이 수술과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환자중심으로 운영하면서 의료서비스의 질과 수준 모두 최고수준이라고 자부합니다.

동천동강병원은 환자 여러분의 질환을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하고 치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굳이 서울로 가지 않아도 중증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할 수 최고의 병원이 되고자 의료진과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강의료재단은 지난 39년간 의료불모지라 불리는 울산에서 산재환자의 치료 뿐만 아니라 지역민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노력해 왔습니다. 저희 동천동강병원은 동강의료재단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의료진, 최첨단 의료장비와 깨끗한 시설, 환자에 대한 친절과 사랑으로 울산시민 여러분께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한 삶을 지켜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천동강병원 병원장 박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