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소식

고객의소리

  • 병원소식
  • 고객의소리
게시판 이용안내
  • 동천동강병원은 고객 여러분께서 보다 더 나은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을 바라는 점, 건의하고자 하는 사항을 등록해주세요.
  • 민원업무에 관련없는 내용,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정확하게 기술되지 않은 내용, 욕설이 섞인 글, 광고, 타병원 관련 민원인 경우 등은 답변드리지 않으며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불만 및 고충사항은 본 홈페이지 게시판 이외에도 병원 1층 고객의소리함이나 1층 원무팀에서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필수 표시는 필수 입력입니다.

고유식별 번호처리에 대한 안내

  • 수집하는 고유식별 정보항목 : 이름, 휴대전화번호
  • 수집, 이용목적 : 고객의 소리에 대한 환자 본인확인, 처리결과 안내
  • 보유 및 이용기간 : 의료법에 준함
  • 개인고유식별 정보 제공동의는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하더라도 글 작성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 거부할 경우에는 본인확인이 제한되기 때문에 사실관계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며, 처리결과 안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공동의를 거부하시는 고객님 중에서 처리결과를 안내받고 싶은 고객께서는 병원 1층 원무팀 (052-702-3111)을 이용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안내

  • 수집하는 고유식별 정보항목 : 이름, 휴대전화번호
  • 수집, 이용목적 : 고객의 소리에 대한 환자 본인확인, 처리결과 안내
  • 보유 및 이용기간 : 의료법에 준함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정보 제공동의는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하더라도 글 작성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 거부할 경우에는 본인확인이 제한되기 때문에 사실관계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며, 처리결과 안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공동의를 거부하시는 고객님 중에서 처리결과를 안내받고 싶은 고객께서는 병원 1층 원무팀 (052-702-3111)을 이용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익명가능)
새로고침을 클릭해 주세요.
(44495) 울산광역시 중구 외솔큰길 215 / 대표전화 : 052-702-3114 팩스 : 052-702-3816
Copyright © 2022 DONGCHEONDONGKANG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 페이스북
  • 보건복지부 인증의료기관
  • 정보보호관리체계인증